레노버 정품인증 & 구매시기 A/S 받는 법

IT/IT 잡담|2019. 4. 22. 19:04
728x90
반응형

 

 

레노버 노트북을 A/S를 어떻게 받을까....

 

궁금하던 찰나에,

 

글로 써보면 어떨까라는 심정으로 글을 써봅니다.

 

 

일단, A/S기간 자체는

 

노트북 제조일을 기준으로 맞춰지기 때문에

 

따로 신청할 필요가 있습니다.

 

노트북 판매처에서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라고 명시되어 있지만,

 

그것 외에 아주 쉬운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Registration - Lenovo Support KR

 

support.lenovo.com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입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올겁니다.

 

 

레노버 정품 인증 화면

 

해당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칸에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제출을 하면 끝.

 

노트북 정품 인증 화면

 

1번은 등록된 시리얼 안내

 

2번은 등록 ID 정보

 

다른건 다 신경 안 쓰고, 2번과 2번 상단의 구매일만 입력하면 편합니다.

 

 

필요 없는 정보

3번의 경우. 일반인에게는 거의 필요 없습니다.

 

그냥 등록완료하면 끝입니다.

 

 

2~3일 후 미등록으로 나올 경우에는

 

문의하기를 눌러서

 

구매 영수증이 아닌, 효력을 지닌 영수증을 첨부하여 메일로 보내면 해결됩니다.

(메일을 보낸지 거의 2~3분만에 처리를 받을 수 있었음. 오후 7시 기준)

 

 

 

 

728x90
반응형

댓글()